2017년 12월 9일 토요일

미국의 반전평화 연대체 ANSWER의 규탄 성명서 Jerusalem is Palestine: ANSWER Statement on Trump's Announced Embassy Move

미국의 반전평화 연대체 ANSWER의 규탄 성명서
Jerusalem is Palestine: ANSWER Statement on Trump's Announced Embassy Move
 
트럼프 대통령의 예루살렘 선언을 강력 규탄합니다. 126, 트럼프는 미국이 예루살렘을 이스라엘의 수도로 인정한 첫 국가가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상원에서 공화당과 민주당 지도부의지지를 받아 만들어진 트럼프의 발표는 억압받는 팔레스타인 국민의 권리에 대한 터무니없는 공격이며, 인종차별주의자인 아파르트헤이트 정부에 대한 선물입니다. 인종차별주의 정부인 이스라엘 정부는 모든 것을 식민지화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가능한 팔레스타인 인구의 상당 부분을 몰아내고 있습니다.
 
이는 국제법을 심각하게 위반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는 1980년 동예루살렘의 이스라엘 병합을 불법이라고 간주하는 많은 국제기구에 반하는 것입니다. 요르단강 서안지구, 가자지구, 시리아의 골란 고원, 동예루살렘은 6일 전쟁으로 알려진 1967년의 이스라엘의 침략으로 정복당한, 팔레스타인들의 땅입니다.
 
트럼프가 아닌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자신의 국가적 운명을 결정할 것입니다. 예루살렘은 팔레스타인의 수도, 우리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트럼프의 발표 직후 웨스트 뱅크와 가자 지구의 사람들은 127일 이스라엘 점령군의 폭력적 탄압으로 60여 명이 심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항의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 더 많은 항의가 있을 것입니다.
 
팔레스타인과 전 세계에서 항의 시위가 계속돼야 합니다
미국에서 규탄 시위가 열린, 또 열리고 있는 도시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